2010. 8. 30. 17:58

 

 

마포참숯돼지갈비전문점 `

 

 

어제는 비가 내렸다

나의 친한친구 박명안이가 꽁돈이생긴 기념으로 같이 밥먹자고 해서 가게된 마포갈비집

예전엔 마포주먹고기집이었는데 어느날부터 왕갈비집으로 변경된집

 

동네라 오래전부터 보긴했는데 먹으러간건 처음이었다

꽤 오래됐고 늘 사람이 바글바글한건 예전부터 알고있었는데 이렇게 맛있는집인줄 몰랐네 ...

맛있는 고기 사주신 박명안씨 감사감사 ^-^

가게앞에 우산쓰고 있는 지혤리랑 명안이도 찍혔네 호호 []

 

 

 

 

 

메뉴판

가격이 싼집은 아니군 뭐 그렇게 비싼것도 아니지만

 

 

 

 

 

명안이랑 나랑 먼저 왕갈비 3대랑 박명안씨 물냉면 주문!

나중에 지혤리와서 비빔냉면까지 먹었지만

 

 

 

 

 

 

갈비님 먼저 올려주셨다

원래 갈비보다 생고기를 더 좋아하는 영땡이지만 고기사랑은 무한대 ㅋㅋㅋㅋ

갈비보니 또 군침도네 ㅋㅋㅋㅋ

 

 

 

 

 

 

꺄악 ~~~반찬이 많이도 나온다

개인접시에 양파슬라이스, 야채, 상추무침, 해파리, 샐러드, 마늘, 육회, 양념게장, 김치, 잡채,

보쌈배추랑 무생채, 고구마샐러드, 쌈무, 동치미까지

아참! 사진은 못찍었지만 두부부침도 나왔었다

호호호 반찬이 이렇게 많이나올줄이야

 

 

 

 

 

명안이가 먹은 물냉면

난 배가 별로 안고팠어서 한입 못먹어봤네

 

 

 

 

 

 

아하하하 고기가 익어간다 신난다 신나

맛있게 익었을때 잘라주기

 

 

 

내앞으로 오너라 꼬기야~~

캬~~육즙이 살아있네 있어 ㅋ 얼마나 부드러운지 모른다 호호호

두대를 다 잘라서 명안이랑 다먹어가는데도 김지혤리는 오질않는다...왜안오니...넌....

마지막 3대째를 구울때 나타난 김지혤리~

배고프다고 하더니 비빔냉면 시키는 멋진여자

 

 

 

 

비빔냉면은 한입 빼앗아먹기!

지혤리 냉면이랑 고기먹는동안 배부른 명안이랑 나는 신나게 수다떨고

배가 터질거같아 일어나지도 못했다 ㅋㅋㅋ

 

 

 

 

 

 

나오면서 초코아이스크림 퍼먹기 ^-^

 

근데 밖에나왔더니 비가와서 내손으로 흐르길래 걍 쓰레기더미 위로 던져버렸다 ㅠㅠ 


Posted by 영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