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8. 30. 17:50

 

평양찹쌀순대

순대국전문점

 

 

위치는 구월동 다이아나골목으로 쭈욱~올라가면 오른쪽에있다

 

 

일끝나고 민아랑 오랜만에 평양찹쌀순대에서 한잔하기! 호호

 

 

메뉴판이다

우리는 수육 小자랑 순대국 한그릇을 시켰다 호호

 

 

 

 

 

 

깍두기 등장!

요거요거 일품이다

왜냐면 허연것이 맛이없게생겼지만 달달하니 적당히 익어서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모른다

이렇게 항아리에 담아 나오는데 그릇에 적당히 덜어먹으면 된다

 

 

 

 

 

 

 

수육이랑 순대국에 필요한 친구들

새우젓, 쌈장, 소금, 마늘&고추

 

 

 

 

 

 

 

 

그릇에 덜어놓은 깍두기양

 

 

 

 

 

 

캬캬캬 수육님 등장

돼지고기지만 맛나다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

쫀득쫀득 찹쌀순대는 뭐 말할것도 없지

일단 평양은 24시때문에 술먹고 집에들어가기전 술밥먹기로도 유명한집이다

 

 

 

 

 

 

이건 한번도 준적없었는데 갑자기나왔다 무채

이제부터 수육시키면 주는건가??^^

 

 

 

 

요거 수육시켜서 서비스로 나온 국물~~~

 

 

 

 

 

 

 

이게 이집의 유명한 순대국

다른집이랑 조금 다른건 밥이 말아져서 나오고 다데기도 들어가서 나온다

우린 따로 밥을 달라고했는데...이아줌마가....손님말을....어디로...들으신건지....ㅠㅠ

바쁘니까 그렇겠지?? ㅡㅡ;;

 

 

 

 

 

 

 

그리고 빠질수없는 우리의 술....

나는 청하 민아는 처음처럼 ^-^

민아는 원래 처름처럼쿨을 먹는데 이집엔 쿨이없어서 그냥 처음처럼으로 ㅋㅋㅋ

 

 

 

 

 

 

 

 

 

 

 

 

보너스

내사랑 민아 ^-^

칭구야 넌 어쩜이렇게 쌩얼도 이쁘니?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영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