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8. 31. 15:14

 

구월소곱창

 

 

 

 

 

사실 구월소곱창 앞집인 장수불닭발에서 오돌뼈를 먹으려고 지혤리랑 장수건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갔는데

글쎄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장수불닭발집이 쉬는날이라서 바로 앞집인 구월소곱창집에갔다

근데 새로생겼을때부터 한번 와야지 와야지 벼르던집이라 어짜피 한번은 가게됐을집 ^-^

 

 

 

비가와서 급하게 찍느라 전광판 역광보정도 못하고 ㅠㅠ

 

 

 

 

 

메뉴판이다

소곱창치곤 굉장히 저렴한편

오늘은 지혤리가 쏘기로한날~룰루랄라♬

 

 

 

 

 

 

반찬이다 이렇게 기본찬이 나온다

양파절임은 다른곳보다 더 새콤하다

긑근데 저 밑에.....콩나물냉국은........인간적으로 너무싱겁다 ㅠ

얼음물에 콩나물넣은줄알았다.....ㅡㅡ;;

 

 

 

 

 

 

메인 기다리는동안 쌩얼의 지혤리사진을 찍으려하니 잽싸게 손으로 가리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쌩얼은....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메인님 나오셨다 소곱창~~~~~~ㅋㅋㅋ

다 익혀나와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했다

양도많고 아주 안에 곱이 꽉꽉찬것이 군침돌게한다

 

 

 

 

지글지글 이거 어쩌면 좋아 호호

 

 

 

 

 

 

곱창이나온기념으로 한장!

주말동안 여행다녀와서 피곤이 쌓여서인지 사진발도 안받고 렌즈도 안껴서 지혤리가 쾡하다며....

또 나를 구박 ㅠㅠ

 

 

 

 

요거요거 언니가 이렇게 깻잎에 싸서 먹으라길래 깻잎한장 깔아주고 부추랑 양파랑 곱창이랑 내사랑마늘님 올려줘 한쌈하니

캬~~맛좋다 ^-^

 

 

 

 

 

 

볶음밥 옆에서 시켜먹는거보고 우리도 먹고싶긴했지만 곱창도 다 못먹고남긴 우리....아쉽다.......

여자 둘이 먹기에 양도 푸짐하지만 일단 술안주인데 술은안먹고 곱창만 씹어먹으니 나중엔 좀 느끼했던건 사실....

나중에 친구들이랑 술한잔하면서 먹으면 캬~맛나겠다

 


Posted by 영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