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8. 29. 12:51

 

내가 디카를 샀으니 내친구녀석이 내 디카를 체험해보겠다고

사진을 찍어놨다

한효주 디카의 최대장점 '뷰티샷'

얼굴피부보정, 잡티보정

캬~~ 원래 민아는 피부가 좋지만 더 하얗고 깨끗하게 나왔다

 

 

 

 

 

민아의 보조개

사진찍을때마다 더더더 파이는거같다 호호

민아를 보고 내가 지어준별명

육쪽마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조개때문에 얼굴이 나뉘어보이기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디카에 남겨둔...

무서운사진한장

.

.

.

.

.

.

.

.

.

.

.

.

.

.

.

.

 

 

 

 

 민아야...............미안해.....................

지못미........................

 

 

 

 

 

 

근데 난 이사진이 귀여워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효주디카 구입한곳
















Posted by 영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