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9. 10. 17:06

 

신기시장 안 닭발전문

위치는 자수정골목안에 횟집들있는곳 근처

대박인곳을 발견!

지나가다 우연히봤는데 닭발매니아인 나에겐 희소식이었다

닭발이 글쎄 3천원, 5천원

거의 싸가지고 가던데 옆에 저렇게 테이블이 있어 술도판다

저기 동네패션으로 삼줄슬리퍼를 신고 앉아있는 지혤리 뒷모습도 보이네 ㅋㅋㅋㅋ

가격은 또 왜이렇게 저렴한건지 ^^

보통 안주가 3500원정도?

도토리묵무침도 3500원, 해물파전도 3500원, 간재미찜? 이건 5천원

잘 보이지않지만 색색으로 걸린 저 종이가 다 메뉴다 ㅋ

지혤리랑 난 닭발이랑 돼지껍데기랑 막걸리를 한잔했지

아참! 술도싸다 ㅋ 소주 2000원 막걸이도 2000원 ^^

원래 우린 청하 마니아지만 청하는 안판다고 하니 오늘은 막걸리한잔합시다

 

 

 

 

 

 

 

 

 

 

 

앉으니까 이모가 열무김치를 갖다주셨다

아직 덜익었지만 맛이 괜찮았다 ^-^

 

 

 

 

 

 

 

 

 

오랜만에 먹는 막걸리

한창 다이어트 술이라고 자신하며 막걸리만 먹다가 다시 청하로 바꾼지 꽤 됐는데 ^^

옂요즘은 막걸리를 흔들지않고 가라앉은거 빼고 위에 깔끔하게 마시는게 유행이란다

그래서 막걸리잔 양은으로된 잔은 필요없다고하고 소주잔 달라고했지 ㅋ

 

 

 

 

 

진짜 안흔들고 따르니까 소주같다 ㅋ

소주만큼 깨끗하진않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깨끗한 술이됐네?ㅋ

텁텁하지않고 정말 깔끔한게 좋더라 ~~~

이제 이렇게 먹어야지 호호

 

 

 

 

 

 

 

 

처음으로 시킨 닭발님이시다

음...우린 5천원어치 주문!

우리엄마가 해주는거보단 맛이없지만 그래도 맛있다

요즘은 불닭발만 많아서 이렇게 집에서 한 스타일 보기힘든데말이지 ㅋ

우리엄마 나중에 내가 닭발집 차려주면 라이벌되겠는데?ㅋ

그래도 뭐 우리엄마의 국물닭발이 훨씬 더 맛있으니까 ^^

 

 

 

 

 

 

 

 

껍데기 포장하고 계시는 이모님 ㅋ

이렇게 시장에서 쌓아두고 판다 ㅋ

사실 그래서 그런지 닭발이 조금 마른것도 있긴하다 ㅠㅠ

 

 

 

 

 

닭발 다 먹고 시킨 돼지껍데기

저게 3천원어치다 ㅋ

너무 많아서 먹다가 결국 남기고왔다 .........아까워.................

 

 

 

 

 

 

 

 

요렇게 오늘 우리의 간단하지만 푸짐했던 상이었다

막걸리 2병, 닭발, 돼지껍데기 베터지게먹고 12000원 ㅋ

와~진짜 이렇게 저렴할수있는건지 ㅋㅋㅋ

오늘은 술보다 안주를 진짜 배터지게 먹은날이다 ^^












 

Posted by 영땡